[뉴스] - 한국인이 찜한 소셜 앱은 '유튜브·카카오톡·당근마켓'
앱결제 위클리 이슈/위클리 리얼트렌드
올해 상반기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쓴 소셜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유튜브, 카카오톡, 당근마켓이 꼽혔다.
유튜브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고, 카카오톡에 가장 많은 돈을 썼으며, 당근마켓을 가장 많이 다운받았다.
본문 기사로 이동하기>>
한국인이 찜한 소셜 앱은 '유튜브·카카오톡·당근마켓'
올해 상반기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쓴 소셜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유튜브, 카카오톡, 당근마켓이 꼽혔다. 유튜브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고, 카카오톡에 가장 많은 돈을 썼으며, 당근마켓을
www.sedaily.com
'앱결제 위클리 이슈 > 위클리 리얼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스] - 콘진원 "2021년 국내 콘텐츠 산업 매출액 총 133조 6천억 원" (0) | 2021.12.07 |
---|---|
[뉴스] - ‘플랫폼 독점판단 기준’에 가입자수도 포함된다 (0) | 2021.09.23 |
[뉴스] - "다음 전장은 구독경제"... 네이버-카카오 '콘텐츠 구독'서 격돌 (0) | 2021.06.22 |
[뉴스]- '시장 격변기' 통신 3사 그늘 벗어나는 음원플랫폼 (0) | 2021.05.18 |
[뉴스]- 게임처럼 간편하게… 앱으로 받는 '미래형 맞춤 치료' (0) | 2021.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