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환승연애·오징어게임…OTT 자체제작 콘텐츠 날았다
앱결제 위클리 이슈/위클리 OTT 원스텝
티빙과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콘텐츠의 잇단 성공으로 가입자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다른 OTT에서는 볼 수 없는 자체 제작 콘텐츠가 OTT의 핵심 경쟁력으로 떠올랐다.
오는 11월에는 디즈니플러스까지 국내 진출이 예정된 만큼, 오리지널 콘텐츠 확보 경쟁도 치열해질 전망이다.
본문 기사로 이동하기>>
환승연애·오징어게임…OTT 자체제작 콘텐츠 날았다
티빙 이용자수 빠르게 늘어 10개월만에 100만명 증가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美 1위 올 한국에 5600억 대규모 투자 웨이브 새 콘텐츠도 인기몰이
www.mk.co.kr
'앱결제 위클리 이슈 > 위클리 OTT 원스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스]- 넷플릭스 등 구독경제 유료 전환하려면 7일 전 고지해야 (0) | 2021.11.02 |
---|---|
[뉴스] - 오징어 대박에…K콘텐츠 투자 경쟁 불붙었다 (0) | 2021.10.19 |
[뉴스]- 디즈니 11월 상륙… 토종 OTT 긴장 (0) | 2021.08.19 |
[뉴스] -코로나 시대, 'OTT 결제' 3배 증가…영화관 결제는 80% 줄어 (0) | 2021.08.10 |
[뉴스] - 네이버-티빙, OTT시장 판 흔들까 (0) | 2021.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