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ISSUE] 국내 게임업계의 핵심 수출국 중국·일본 시장 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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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게임업계의 핵심 수출국

중국·일본 시장 도전

오늘은 앱결제안심터에서는

국내 게임업계의 수출 이슈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국내 게임업계가 주요 수출

상대국인 중국·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 진출을 늘리면서

기존 K -게임 인기작의 흥행세를

이을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4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22일 중국 시장에

출시한 국내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순위 1위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흥행에 발맞춰

‘검은 사막’과 같은 다른 국내

게임사들도 중국 시장 준비에

속도를 내고 있으며, 일본 시장

또한 진출을 확대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3

대한민국 게임백서’에 따르면

국내 게임 수출 국가별 비중은

1위 중국을 이어 일본, 대만이

급상승 중이며, 계속되는 도전으로

K-게임 흥행세를 이을 수 있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하여 더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뉴스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국내 게임업계 중국·일본 시장 도전 계속…흥행작 나올까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국내 게임업계가 주요 수출 상대국인 중국·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 진출을 늘리면서 기존 K-게임 인기작의 흥행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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