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ISSUE] 코로나 특수 끝나가는 듯...OTT 운명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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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19가 잦아들며 일상 회복을

되찾은 시대가 임박하면서

코로나 기간 2년 동안 코로나 특수를

누려 왔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업계의 행보에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펜데믹 수혜주로

꼽인 넷플릭스는 11년 만에 처음으로

가입자가 감소하며 직격탄을 맞았다고

합니다.

 

언택트 생활이 주춤하게 되면서 

가입자 수가 감소세로 전환한 것인데요.

올해 1분기 전 세계 유료 가입자 수가

20만 명 줄었다고 합니다.

 

더 이상 코로나 사태로 인한

반사이익을 누리기 어려울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국내 OTT 업계는 긍정적인

전망을 내놓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 OTT관계자들은

코로나 특수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며, 비대면에 집착하기 보다는

콘텐츠의 퀄리티에 집중하여

OTT 산업을 성장시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 본문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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