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ISSUE] 해외 직구부터 선물 특화 서비스까지 이커머스, 강력한 추석 마케팅 (feat. G마켓, LF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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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직구부터 선물 특화 서비스까지

이커머스, 강력한 추석 마케팅

#이커머스 #명절_마케팅

오늘은 앱결제안심터에서는

이커머스 관련 마케팅에 대해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주요 이커머스 업체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번 추석은 개인 연차를 소진하면

최대 9일간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긴 특수를 노리고 총력전을

펼치는 분위기입니다.

 

 

G마켓과 옥션은 30일까지 ‘해외직구

프리미엄 스타일 위크’ 기획전을 마련해

해당 행사에선 해외직구 셀러와 함께

‘나를 위한 추석 선물’로 인기 있는 명품,

패션 상품군을 중점적으로 이용자들에게

제안하고 있습니다.

 

LF몰은 오는 13일까지 ‘LF몰 추석 선물’

프로모션을 실시해 자체 빅데이터에

입각한 각종 브랜드의 선물을 엄선해

구성했으며, 이용자 편의 개선을 위해

선물 특화 서비스를 구축해 자사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선물 포장을 제공합니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전국 20세 이상

소비자 대상으로 진행한 ‘추석 선물

구매 의향’ 결과, 응답자 중 56.2%가

‘전년도와 비슷한 구매 금액을 지출하겠다’고

응답하며 이커머스 업계의 특수

기대감도 높아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업계 관계자는 “추석 임박으로 주요

이커머스 업체들이 특수효과를 낳고자

하는 모습이며, 고물가 흐름에도 불구하고

통상적으로 명절 소비심리가 회복하는

만큼 당분간 특수기간을 적극 활용할

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하여 더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뉴스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가격·편의성 모두 개선”…이커머스, ‘추석 특수잡기’ 사활 - 매일일보

매일일보 = 민경식 기자 | 주요 이커머스 업체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추석은 개인연차를 소진하면 최대 9일간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긴 특수를 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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