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ISSUE] "흑백요리사 신드롬"...OTT '예능' 제작 경쟁 불 붙었다

앱결제 위클리 이슈/위클리 OTT 원스텝

 

 

"흑백요리사 신드롬"...OTT

'예능' 제작 경쟁 불 붙었다

#OTT #콘텐츠

오늘은 앱결제안심터에서는

OTT콘텐츠 관련 제작 이슈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의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예능콘텐츠가 OTT 업계에서 예능 콘텐츠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예능은 드라마와

영화에 비해 적은 관심을 받았지만,

이제 새로운 대세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컨셉으로 화제를 모은

'흑백요리사'는 공개 2주만에

인지율 82%를 달성하였는데,

이러한 수치는 '경성크리처 시즌2'

와 장ㅅ 예능 '삼시세끼 라이트'의

성과를 뛰어넘은 기록입니다.

 

 

넷플릭스의 '흑백요리사'는

비영어권 TV 시리즈 부문에서

380만 시청뷰로 1위를 차지하며,

3분기 신규 가입자 수 증가에 기여했습니다.

이는 예능의 강력한 글로벌 경쟁력을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넷플릭스는 시청자들의 반응에

힘입어 '흑백요리사' 시즌 2 제작에

착수했으며, 더 많은 웃음과 재미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흘백요리사'의 성공을 바탕으로

예능 콘텐츠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코미디 리벤지', '좀비버스', '최강럭비',

'솔로지옥4' 등의 새로운 프로그램을

공개해 더 많은 시청자를 사로잡을

계획입니다.

 

 

넷플릭스는 ‘흑백요리사’의 성공은

K-예능의 글로벌 확장 가능성을

확인시켜주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으며, 한국 예능이

전 세계 시청자에게 통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업계는 넷플릭스를 비롯한 OTT

플랫폼들이 앞으로 예능 콘텐츠

제작에 더 많은 투자를 할 것으로

전망하며, ‘흑백요리사’와 같은 성공

사례가 더 많이 나올 경우 예능이 OTT

전략의 필수 요소로 자리잡을 가능성이

크다는 분석하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하여 더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뉴스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흑백요리사 신드롬"...OTT '예능' 제작 경쟁 불 붙었다

흑백요리사 봤어? 아직도 안봤다고?넷플릭스의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OTT 업계에서 '예능' 콘

zdnet.co.kr

 

 


모바일 콘텐츠 거래 증가로 발생하는

이용자 피해에 대한 사전 예방 정보 또는

관련된 뉴스 소식들이 궁금하다면

#앱결제안심터 를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