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결제위클리이슈] 넷플릭스 월 3,000원대 네이버 멤버쉽, OTT제휴 확산(feat. 유플러스, 티빙 애플tv)

앱결제 위클리 이슈/위클리 OTT 원스텝

 

 

 

넷플릭스 월 3,000원대

네이버 멤버쉽, OTT제휴 확산

#콘텐츠 #OTT제휴

 

오늘은 앱결제안심터에서는

OTT제휴 확산에 대한

이슈를 전해드리겠습니다

 

 

국내 플랫폼 기업이 해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업체와의

‘합종연횡’을 통해 활로 모색에

나섰습니다. 각 업체가 가진 장점을

공유하는 ‘윈윈’ 전략을 통해

이용자 확대나서겠다는 계획입니다.

 

LG유플러스는 스웨덴 스트리밍

플랫폼 ‘비아플레이’와 같은 여러

콘텐츠를 국내 시장에 최초로

선보이며,두꺼운 팬층의 해외 OTT

플랫폼과의 제휴로 콘텐츠 선택권을

넓히기 위함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다음 달 10일부터 티빙에서 애플 tv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이는 티빙이 애플tv+와의 협력에 나선

것은 OTT 업계 1위인 넷플릭스와의

격차를 줄이고 콘텐츠를 다각화하기

위해서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26일부터 넷플릭스와 네이버의

협업을 통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추가 비용 없이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더드’ 요금제 (월 5500원)와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정보기술(IT) 업계 관계자는 “전 세계

OTT 경쟁이 심화하는 가운데

IPTV 및 OTT 기업들이 더 이상

경쟁하는 것이 아니라 합종연횡을

통해 서로의 장점을 가져오는 형태로

전략을 바꾸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하여 더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뉴스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모바일 콘텐츠 거래 증가로 발생하는

이용자 피해에 대한 사전 예방 정보 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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